신림 독서실,스터디카페 스페이스액트 한달 결제해버렸습니다. (장점,단점,기타등등)신림 독서실,스터디카페 스페이스액트 한달 결제해버렸습니다. (장점,단점,기타등등)

Posted at 2019. 10. 1. 20:27 | Posted in ---
           

신림역 근처에있는 스터디카페, 신림독서실 스페이스액트 포스팅입니다.

간만에 블로그에 쓰고싶은 내용이 생겨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신림역에 자취를 하는데, 최근에 역 근처에 고급진 독서실? 스터디카페?가 생겨 가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전 그동안 일도하고 연애도하고 공부도하고 놀기도하고 아프기도하고(?)
그렇게 지냈습니다 ㅋㅋㅋ

최근에 다시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가지고싶어 안쓰던 다이어리도 쓰고, 계획도 세우고
공부하고 운동하고 지냅니다...!


포스팅에 앞서 먼저 말씀드리는 1줄평

 

다른 곳에 비해 비싸지만, 돈이 아깝지 않다.
(새집냄새는 별로다)

 


 


스터디카페에서 본 노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실 첫날 이런 노을을 본 뒤 이런 풍경을 다신 볼수 없었다고 합니다... 운이 좋은 거였어..

전 카페 창가자리에서 공부를 했었는데 12층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쾌적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12층 찍고 올라오면

24시간 운영된다고 합니다. 근데 해떠있을때는 인포에 직원이 있습니다.
키오스크? 기계에서 결제하고 입장하고 할 수 있습니다.

 


스터디룸 전경 (특징, 장단점)

평소에는 잠겨있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열리는 방식

첫번째 룸입니다. 뭔가 공간이 넓어서 좋아요 좌석들이 안붙어있고ㅋㅋㅋ
근데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새집냄새?? 페인터 냄새가 나서 그건 좀 안좋았습니다.

 

12층이라는게 가장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2번째 스터디룸인데, 여기는 뭔가 어둡고 차분한 느낌이였습니다.
보통 커튼도 쳐놔서 사진보다 훨씬 더 어두운 분위기였습니다.

책상 한칸 한칸이 꽤 넓다.

 

세번째 룸인데 여긴 독서실 같이 칸막이로 나눠진 곳입니다. 세상 조용... 역시 새집냄새가 좀났어요.

그리고 이런저런 쿠폰도 주고있었습니다. 
저한테 별 필요는 없었네요 ㅎㅎ

 


카페테리아 전경

카페에는 음악이 항상 나오고있어 편하게 공부하거나 쉴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그리고 대박인게 정기권 결제한 사람들은 카페에있는 음식들을 마음껏 자유롭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시리얼이랑 간단한 토스트, 우유까지 마음껏...ㅋㅋㅋ 사실 이거때문에 포스팅하고싶었습니다.

정기권 금액이 한달에 22만원인데, 매일 시리얼이나 우유먹고 군것질좀 하다보면 매달 몇만원은 킵되는거기도하고
뭔가 호텔 조식까지는 아니더라도 항상 뭔가 먹을 수 있다는게 심리적으로 참 좋았습니다.

커피나 에이드같은 음료는 1000~1500원의 결제로 마실 수 있습니다.
몇일 다니면서 꽤 여러가지 뽑아마셔봤는데 커피나 초코같은건 아주맛있었고
에이드는 그냥 물에 시럽? 그리고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였습니다..ㅋㅋ 그래도 천원대니까 이해가능..!

냉장고 속.. 사진찍은날이 처음 여기 온날이였는데, 메뉴가 꽤 자주 바뀌더라구요. 계란이나 요거트 같은것도 있습니다.

 

아마 미팅룸은 따로 대여해서 쓰는 것 같습니다.
아마 미팅룸은 따로 대여해서 쓰는 것 같습니다.222

그리고 엄청 작긴했지만 나름 촬영할 수 있는 장소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저런거 처음 봐서 좀 신기했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컨셉샷....ㅎㅎ 

현실은 세상 지저분하게 이것저것 다펼쳐놓고 공부합니다...ㅎㅎㅎ

 

밤에 찍은 카페모습인데, 사람이 별로없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아직 사람이 몇명 없어서 쾌적 합니다.

썸네일용 노을사진 재탕합니다

진짜 너무이뻐서 몇날더 기다렸는데 이날만큼 이쁜 노을은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전문 학원 강의하시는 선생님이 무료로 공부관리도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것도 따로 금액이 들지않는다는게 상당히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전 조금 부담스러워서 ...ㅎㅎㅎ

컨셉샷 2222

블로그 마무리 사진용 컨셉샷으로 공부하러 가보겠습니다...ㅋㅋㅋ

간만에 블로그 들어오니 다시 블로그 시작하고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한동안 신림역 주변 음식점이나 시설에 관한 글을 올릴 것 같고,
서울에서 진행되는 여러 공연, 행사 관련된 글도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2019. 10. 05.

사장님과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알바생으로 일을 하게되었습니다 ㅋㅋㅋ

짧은시간 일도하면서 공부까지 같이 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인 것 같아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액트 관련된 글은 올라오기 힘들 것 같고
원래 제 블로그의 취지인 식물관련된 포스팅의 배경으로

이곳이 자주 나올 것 같습니다...ㅎㅎ

 

2019.12.09

"티스토리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씀해주시면 당일 시간 상관없이 이용가능하게끔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편하게 구경오세요~^^

//